2024. November

kyung sung NEWS LETTER

구독은 좋아요 알림설정 꾹!

구독은 좋아요 알림설정 꾹!

밥도, 빨래도, 술도…. 구독서비스 하나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시대! 정기구독의 시대가 도래했다. 아직도 이용하지 않은 사람 있다면, 지금 소개하는 구독서비스에 집중하시길. 한 번 이용하면 헤어 나오지 못할 테니까!* 소개되는 구독서비스는 전지적 직장인의 시점으로 선정했습니다. 본 콘텐츠는 다양한 구독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함이니 어떠한 오해도 없으시길 바랍니다.

글. 최선주 사진. 각 구독 서비스 플랫폼 제공


본격 애주가의 길 : 술담화

사회적 거리두기로 타의에 의해 술을 멀리하는 애주가들은 집중하시라. 집 앞까지 술을 배송해주는 술구독서비스 술담화가 있으니. 술에 진심인 소믈리에가 인생술을 찾아준다.
전국 각지의 양조장에서 만들어지는 전통주를 월마다 받아볼 수 있어 다양한 술에 대해 알아가는 재미가 있다. 술만 달랑 보내주면 지루해할 이용자들을 위해 향미에 대한 가이드, 안주 페어링까지 섬세하게 적혀있는 큐레이션 카드를 넣어준다.
로고부터 박스까지 세심하게 신경쓴 배려에 열어보는 순간 감동은 2배. 탁주, 약주, 증류수, 과실수, 기타주류 등 다양한 전통주의 세계로 빠져보고 싶다면, 술담화가 답이다.

Check point!
• 단품 구매보다 평균 12% 더 저렴한 구성
 https://sooldamhwa.com

 

찾아오는 인생술, 술담화

국내 최초 전통주 술 정기 구독 서비스 쇼핑몰 술담화에서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다양한 술을 경험하세요

sooldamhwa.com


신선한 유혹 : 프레시코드

프레시코드는 신선하고 맛있는 샐러드를 배송해주는 샐러드 구독 서비스. 영양사가 직접 건강한 식단을 구성해주기 때문에 믿고 먹어도 된다는 것도 칭찬할만한 포인트다.
샐러드를 주문하면 새벽에 문 앞에 배송되는데, 신선한 샐러드로 가볍게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게 메리트. 배송되는 날짜 역시 지정할 수 있어 다 먹지 못했는데 또 배송이 오는 걱정 따윈 할 필요가 없다. 물론, 회사에서도 가능하다. 지정된 시간과 장소로 배송해주는 ‘프코스팟’을 이용하면 된다.
단, 근처에 가까운 프코스팟이 없다면 5인 이상의 샐러드 구독자를 모아 신청 가능하다. 풀만 가득한 배고픈 샐러드, 프레시코드에서는 상상할 수 없다.

Check point!
• 레귤러 사이즈 샐러드만으로도 든든한 한 끼 가능! 라지로 업그레이드도 가능!
 https://www.freshcode.me

 

프레시코드 - 샐러드 구독·건강간편식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

프리미엄 샐러드 구독 서비스부터 매일 즐길 건강한 한끼 식사 샐러드,건강간편식 배송까지 식단관리가 편해지는 프레시코드에서 건강한 일상을 가장 편하게 즐겨보세요.

www.freshcode.me


오늘도 건강하시길 : 필리

하루가 다르게 몸이 무겁고 금세 피곤해진다. 그래서 우리는 몸에 좋다는 건 일단 먹고 보는 심리가 생겼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영양제. 특히 직장인들이라면 적어도 영양제 하나쯤은 필수다. 그런데 다 먹으면 사러가긴 귀찮고 뭘 먹어야할지도 모르겠고 더 복잡해지는 기분. 한번쯤은 느꼈을 거다. 필리는 건강은 하고 싶은데, 간편하게 쉽게 건강관리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영양제 구독서비스.
건강과 관련된 온라인 설문을 실시한 후, 소비자의 답변을 반영해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고 매달 정기배송해준다. 지금 내 상태에 맞는 영양소를 고려해 주기 때문에 효율적이다.

Check point!
• 매월 자신에게 맞는 영양제 구독, 가격은 설문조사에 따라 개인차가 있음
 https://pilly.kr

 

맞춤영양제 필리

내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찾으세요. 맞춤영양제 정기구독은 필리

pilly.kr


매일 다른 그림 : 핀즐

전시회에서 본 인상 깊은 그림, 집에서 보고 싶다는 생각 한번쯤은 해봤을 것이다. 핀즐은 이런 사람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그림 구독서비스다. 특히 요즘에는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집 꾸미기에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많아졌는데, 그런 사람들도 주목할 만하다.
매월 그림 한 점을 정기구독 할 수 있다.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외국작가의 작품으로 매달 새로운 그림을 제공하는 것도 신선하다. 핀즐의 수석 큐레이터가 직접 작성한 작품의 내러티브와 작가에 대한 소개도 담았다. 게다가 그림과 함께 즐기면 좋을 플레이리스트 등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도 흥미롭다.

Check point
•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집안 분위기를 매월 바꿀 수 있음
 https://pinzle.net

 

그림구독부터 한정판 작품까지, PINZLE 핀즐

그림정기구독 1위, 전 세계 12점뿐인 리미티드 에디션, 회원가입 시 웰컴 쿠폰 제공

pinzle.net


 

[출처 : 우리은행 우리가족 웹진 10월호 바로가기]

댓글

웹진

뉴스레터

서울특별시청 경기연구원 세종학당재단 서울대학교 한국콘텐츠진흥원 도로교통공단 한전KPS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한국벤처투자 방위사업청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한국중부발전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방송작가협회 한국지역난방공사 국방기술진흥연구소 한국수력원자력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지방공기업평가원 한국과학기술한림원

Designed by 경성문화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