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November

kyung sung NEWS LETTER

예쁜 아이템들 모여라! 인테리어 스토어 앱 <오늘의집>

예쁜 아이템들 모여라

인테리어 스토어 앱 <오늘의집>

인테리어와 시공에 발품을 팔던 시대는 갔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인테리어 소품을 쇼핑하고 인테리어 시공업체도 알아볼 수 있다. <오늘의집>은 ‘집콕’의 시대에 발맞춘 인테리어 콘텐츠 공유 서비스로 사용자가 자신의 집 사진을 올려 사람들과 공유하고 가성비 좋은 인테리어 소품 구매와 함께 전문가의 시공 의뢰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글. 정재림 사진 제공. © B-bros Corp.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한곳에

내 방에 어울리는 일인용 소파는 뭐가 있을까? 사무실을 멋지게 꾸미고 싶은데 조명은 어떤 걸 골라야 할까? 쇼핑은 성공과 실패의 반복이라지만, 한두 푼도 아닌 인테리어 소품들을 그저 개인의 안목과 운에 맡겨 구매할 수는 없다. 이런 고충을 느껴온 소비자들에게 희소식. 똑똑하게 셀프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앱 <오늘의집>을 소개한다. 2014년에 인테리어 콘텐츠 공유 서비스로 시작한 <오늘의집>은 ‘누구나 쉽게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수집하는 것부터 상품 거래까지 모두 한 가지 앱에 집중시킨 것이 특징이다.

 

인테리어 시공도 쇼핑처럼 쉽게

<오늘의집> 앱에는 사용자들이 올린 인테리어 사진을 구경하고, 원하는 인테리어 소품을 따라 구매할 수 있다. 평수별, 공간별 다양한 카테고리에 따라 인테리어를 참고할 수 있도록 한 것. 또한 인테리어 전문가 시공도 의뢰할 수 있다. 작게는 조명과 커튼 설치부터 종합 리모델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체의 시공 리뷰와 견적을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그동안 전문가의 영역이었던 인테리어가 쇼핑처럼 간편해졌으니, 자신의 취향으로 꾸미는 인테리어에 도전해보면 어떨까?

 

정보 검색하기

1. 앱을 다운받는다.
2. 검색창에 검색하거나 찍은 사진으로 검색한다.
3. 카테고리 또는 공간별로 검색한다.

 

 

스토어 이용하기

1. 화면 하단에 ‘스토어’를 누른다.
2. 스토어 검색창에 원하는 품목을 검색한다.
3. 판매 정보를 확인한다.

 

 

인테리어 시공 업체 찾기

Tip. 구매를 원하는 품목을 정하지 못했다면 상단 ‘집들이’ 탭에서 앱 사용자들의 집을 구경하고 원하는 품목을 찾아볼 수 있다.

1. 화면 하단에 ‘인테리어시공’을 누른다.
2. 주소를 기입하고 원하는 시공 종류를 선택한다.
3. 온라인 인테리어 상담 신청도 가능하다.

 

[출처 : 사학연금 10월호 웹진 바로가기]

댓글

웹진

뉴스레터

서울특별시청 경기연구원 세종학당재단 서울대학교 한국콘텐츠진흥원 도로교통공단 한전KPS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한국벤처투자 방위사업청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 한국중부발전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방송작가협회 한국지역난방공사 국방기술진흥연구소 한국수력원자력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지방공기업평가원 한국과학기술한림원

Designed by 경성문화사